본문 바로가기
food

서산 중국집 가보 이용후기

by 젊은엄마열무엄마 2021. 7. 8.

결혼한지 5개월차 이지만 아직도 축의금이 들어오는 중이에요 ㅎㅎ

물론 제가 다 갚아야하는 돈이지만요!

오늘 축의금도 받았다~ 신랑도 힘들게 일했고 저도 컨디션이 썩 좋지 않아서 

외식을 하기로 하고 밖으로 나가봤어요.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말로만 들었던 가보가 눈에 보였고 

가보게 되었답니다. 

건물이 크더라구요!

메뉴판도 중국집스러워요.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중국집만의 스타일인듯 해요 

창가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중이였어요. 

저희는 8pm정도에 찾아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저희가 원하는 편한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쟁반짜장 16.000 깐쇼중새우 30,000이였어요.

탕수육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통통한 새우살이 더 먹고 싶어서 깐쇼중새우로 주문했어요. 

크림맛도 있지만 저희는 그냥 패스

기본 셋팅되는 찬이에요. 

양파에 춘장찍어먹는거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집에서는 안먹지만 중국집가면 꼭 먹는 양파에 춘장 조합입니다. 

저만 그런가요?ㅎㅎ

주문하고 15가량 지났을때 나온 깐쇼중새우에요. 

야채들과 같이 나오는데 딱봐도 먹음직 스럽죠?

새우가 중자라 그런지 크더라구요. 

근데 한입 물자마자 더 놀랐어요. 

이 새우들이 다 살이에요. 

겉에는 얇게 찹쌀로 튀겨져있고 달달하고 칠리맛이 나는 소스에 버무려져 나오는데 

튀김옷이 얇으면서도 바삭하고 새우살이 많이 씹혀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새우하나 먹고 있을때쯤 나온 쟁반짜장 2인양이에요. 

양이 2인치고 많더라구요. 

한입 먹어보자마자 공기밥도 추가로 시켰어요. 

이런 맛에 밥을 같이 안먹으면 그건 실수에요. 

면을 조금씩 각자 접시에 덜고 한쪽에는 밥을 비벼 먹었네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중국집이에요.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 찾기 힘든데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기분좋게 먹고 나오는데 출입문에 붙어있는 그림입니다. 

사장님 너무 맛있어요. 복받으세요!!

서산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모든면에서 만족했던 중국집입니다. 

배달이 되었다면 저는 매일 시켜먹었을 듯 합니다. 

그 정도로 맛있었던 맛이에요!

 

다음에는 가족분들이랑 자리를 예약해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정도로 맛도 고급지고 분위기도 좋았던 매장입니다. 

배부르게 한끼를 먹고 집에와서 바로 취침하시는 울 신랑님.

내가 해준 밥을 그렇게 먹어봐라^^

꼭 이렇게 티를 내야만 속이 시원했뉘!?!!?

 

출산을 일주일가량 앞두고 

먹고 싶은 음식 다 먹는 날도 얼마 안남았어요. 

이제 아이를 낳으면 다이어트를 해야하니까요.

 

7월에는 더이상 비 소식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아 비가 안오면 너무 더우려나?

개인적으로 더위를 싫어해서ㅜㅜ

다음에는 시원한 냉면을 먹으러 맛집찾아 떠나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