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산 호수공원 맛집 쭈대면 메뉴판 가격

by 젊은엄마열무엄마 2021. 7. 10.

안녕하세요 열무엄마에요~

어제 신랑이랑 부부싸움 후 화해하고 

오늘 저녁은 맛있는 쭈꾸미 삼겹살볶음을 먹고자 

데이트도 할 겸 나갔답니다. 

낮에는 비가 왔지만 저녁에는 날씨가 왜 이렇게 좋은지.

오늘도 고생하고 온 울 신랑. 

저는 요즘 막달입덧을 하는지 속이 뒤집어져서 

신랑먹고 싶은 음식으로 골라 갔어요.

 

코시국이 맞기는 한건지 

길거리에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은걸까요!?

당분간은 저도 배달음식으로 먹어야지 

밖에서는 못사먹겠더라고요ㅠㅠ

저만 코로나가 무서운가봐요!

이런 젊은 친구들~~

쭈대면은 서산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알고 있어요.

저도 몇년전에 신랑이랑 연애때 한번 와보고 

두번째 방문인 곳이에요.

그떄는 냉면을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고 간 기억이 있어요.

쭈대면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쭈대새 2인 시켰어요. 

쭈대면은 냉면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은 많이 못 먹을 컨디션인걸 알기에 

쭈대새 2인을 시켰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계란찜 만드는 법 배우고 싶다. 

너무 맛있었던 계란찜.

그리고 쌈채소와 기본으로 면이 나와요. 

면은 볶음밥 드시기 전에 남은 양념에 볶아 

드시는게 젤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제가 푹빠진 냉국

냉국하면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떠오르잖아요 

하지만 저는 신 음식을 잘 못먹어서 평소에는 

찾아 먹지 않는 음식이에요.

주문하고 금방 나온 쭈대새 2인분.

보자마자 이정도면 양이 정말 많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익어가는 나의 쭈대새 

맛있게 익어주세요.

이 곳이 맛집인 이유가 재료가 실해서가 아닐까 싶어요. 

쭈꾸미, 대패삼겹살, 새우 재료들 크기가 다 크더라구요. 

작은 칵테일 새우가 아닌 큰새우 

그리고 통통한 쭈꾸미 다리, 

잔챙이가 아닌 큰 쭈꾸미를 사용하시는 듯 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즈 떡이죠. 

재료들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골라먹는 재미도 좋았어요.

이 맛있는 양념에 면을 샤브샤브 식으로 적셔 먹어 봤는데 

와..맛있었어요.

역시나 오늘은 속이 뒤집어져서 그런지 

많이 못먹겠더라고요.

양이 많은 것도 한 몫 한듯해요^^

제가 속이 안좋아서 많이 못먹고 

남은 재료들을 옆 접시에 덜어두고 볶음밥을 시켜봤어요. 

속이 안좋아서 많이 못먹는다고 했지 

볶음밥을 안먹겠다고는 안했습니다!

볶음밥은 필수 코스죠

역시나 맛있는 볶음밥. 

날치알도 섞여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도 맛있는 

많이 매콤하진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딱 맞는 양념이더라고요. 

아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

감사합니다~말이 자동으로 나올 정도로 친절하셔서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더라고요. 

서비스 굿에 맛도 굿, 

다음에 밥하기 싫으면 또 가야겠어요. 

 

저도 이렇게 음식 잘 하고 싶은데 

하다보면 늘겠죠!?